지난 10월 9일 EA맥시스에서 유저들의 심시티에대해 자주 문의된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간정도의 도시크기는 심시티4의 도시와 비슷하겠지만 다양한 건물들과 여러도시를 지어 이를 넘어설수 있다
심시티의 여러 정보(의료나 교통수요등)은 시각적으로 인식하기 편하게 만들어져 쉽게 알수 있다.
공공건물은 모듈화되서 필요에 따라 모듈을 추가함으로 건물의 기능을 확장할수 있다.
공공자원 (전력, 자본, 쓰레기등)의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재미(국제공항, 대규모발전소등)를 주기위해 멀티기반의 심시티를 선보였다.물론 싱글플레이도 가능하지만 멀티플레이를 추천한다.
테라포밍(지형편집)이 삭제된 이유는 무작위적으로 존재하는 지하자원등의 특징이 마구 편집되지 않게하기위해 그리고 유저들이 심시티 안에 있는 더 다양한 기능들(지형을 극복하기위한 스위치백등)을 경험하길 원했기때문이다.
이웃도시가 플레이를 관뒀을 경우에도 기존의 거래는 유지되기 때문에 그이상이 필요하면 다른 도시와 더 거래하면 된다.
지하철뿐 아니라 다양한 교통수단이 제공되는데 여기서 버스를 예로 들자면 버스터미널을 건설하고 모듈로 차량기지를 붙일때마다 버스의수가 늘어난다. 화면을 통해 건설된 정류소가 커버할수 있는범위(심시티내의 시민들이 걸어다닐수 있는 거리)가 표시된다.
다른심시티시리즈들과 다른 특징적인 점은 도시의 다양한 정보가 더 이해하기 쉽게 표시된다는것이다. 세금이나 교육수준, 교통상황등이 더 쉽게 인식할 수 있다.
예약구매를 통해 의문의 3가지의 심즈아이템을 얻을수 있다.
대략적인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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